본문 바로가기

$-그외 재테크

토스(toss), 증권 주식계좌를 개설시 1주 공짜 대박 이벤트!! + 접속장애 해결법!! 네이버, 삼성, 현대차,기아차

반응형

출처: 본사 홈페이지

 

 

요즘 재테크 관련으로 주식, 코인 등 엄청난 수급이 붙고 있는데요!

 

송금이 편하다고 칭송받고 있는 "토스" 에서 때마침 엄청난 이슈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지난 12일 "토스 증권" 에서 대박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합니다!!

 

종료 시점은 20201년 4월 14일 기준으로 5일 남았다 하였으니 4월 19일까지 입니다!! 

 

대박!!!!!!!!!11

 

바로 토스 증권에서 주식계좌를 개설하면 랜덤으로 1주를 공짜로 준다는 정보입니다!!

 

 

현재 이러한 이슈로 사용자가 많아 일시적으로 토스 계좌 개설을 할 수 없다고 하는데요. 이것까지 제가 최초로 파헤쳤습니다!!

 

지금부터 !!! 최초 공개하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1번째 - 토스(앱)를 들어간 후, 홈에서 밑에 주식 버튼을 클릭합니다!

 

앱 설치 후 클릭!

앱 설치 후 CLICK!!!!

주식 버튼 클릭!

밑에 보시면 주식 버튼이 있습니다!!! CLICK!!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2번째- 상위에 있는 "주식 1주 받기"를 CLICK!!!!

 

주식 1주 받기 CLICK!!!

 

현재 이런 문구가 나올 것입니다!! 보통이면 계좌를 개설하기를 누르면 금방 순조롭게 끝나지만 , 우리는 다른 "방법" 을 모색해야 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접속장애 해결법}

 

# 3번째 - 재접속 후 주식버튼을 클릭한 후 밑으로 스크롤 합니다!! 

 

주식버튼을 누른 후 밑으로 스크롤 하면 주식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아무 주식이나 CLICK 구매하기를 누릅니다!!

 

 

필자는 "네이버" 를 갖고싶어서 "네이버 구매하기"를 CLICK!!!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4번째 - 본인인증과  몇가지 필수약관을 동의합니다!!! 

 

토스 비밀번호 입력!!

 

!필 수 기 본 정 보 입 력!

 

신분증 OR 운전면허증을  준비합니다!!

 

 

마지막으로 필수 약관을 동의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5번째-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제 드디어 받을 수 있습니다!!!

 

 

 

필자는 과연 무엇을 받았을까요???? :)

솔직히 네이버 받기를 기도하고 있었습니다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IBAL.......★

 

 

필자는 "쌍용C&E" 를 받았습니다^^

 

역시 이런거에 운이 안따라주네요,,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읽으신 분들은 모두 원하는 종목이 나오길 희망합니다!! ㅎㅇㅌ^^

 

그럼 다음시간에는  쌍용 C&E를 분석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은 글을 작성함에 있어서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