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 재테크

비트코인(4/18) -8% 대급락!! 현재시세 상황은????김프하락장의 징조인가??? 반등의 시작인가???

반응형

▶본 종목 분석은 정보성이며, 투자의 선택은 여러분들의 손가락에 달려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다뤄볼 내용은 현재 코인시장의 급락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상황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예측하는건 의미 없다고 보고 바로 현상황을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의 정보성(사진) 대부분은 비트코인갤러리, 업비트, 유튜브 rt7 Trading house 등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출처: 업비트

 

우선 2021년 4월 18일 현 상황입니다. 30분봉으로 보면 심각성을 좀 더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이 사진을 선정해봤습니다.  -8% 대급락을 보여줬다가 다시 7500만원 선을 지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얼마나 떨어질지는 아직 아무도 예상을 못하지만 이번건 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이 400만원에서 8천만원 전고점을 뚫으면서 대급락이 올거라고는 생각했는데 그것이 황금같은 일요일이라뇨,,

 

(생각만 했지ㅡㅡ ,,, 그게 하필 오늘이라니...) 

 

 

출처: 업비트

 

하지만 일분봉으로 보면 건강한 조정이라고 보여질 수 도 있겠습니다! 자연스러운 조정으로 인한 1억을 돌파하기위한 반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트가 빠지면서 알트들도 빠지고 있어서, 매수하기엔 야수의 심장을 가진 분들만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저도 코인을 하면서 이런 하락장은 처음인데,, 아직 수익권이라 멘탈잡고 글을 쓰고 있는데요 ㅎㅎ -였다면 아마 지금 멘탈나가서 이불속에 박혀있지 않을까 봅니다..)

 

 

RT7 유튜브

 

현재 코인시장에서 유명한 rt7 존버님의 차트 상황입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수익 +2억을 달성하시고 있었는데, 하루만에 처참한 손실을 보고계십니다. 물타기 하기엔 쉽게 들어가지 못해서 한숨만 푹푹 쉬고 계십니다.

 

 

rt7유튜브

 

30분 정도 흐른 후 역시 코인계의 메이저 답게 물타기를 통해 계좌의 반등 모습을 약 4천명 앞에서 실시간으로 보여주면서 실력을 입증했습니다!!! 하지만,,리플은 아직까지 반등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있습니다.

 

(리플 보유중이신분들 ㅎㅇㅌ)

 

하지만 하루만에 +2억이 사라진 모습을 보면서 코인은 역시 주식과 다르다는 것을 이번일로 확실히 느꼈습니다... 조심하겠습니다.

 

 

출처: 업비트

 

전일대비 +인것만 설정해서 위에 뜨게했는데,, 5종목을 제외하고는 아직 반등의 힘이 미미합니다..

앱을 그냥 지워야 할까요?,,, 코인은 한곳에 몰빵하기보다는 분산으로 수익을 대부분 보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5종목 말고는 마이너스라니,,,, 다들 한강은 가지 맙시다... 존버합시다..

 

(뇌피셜로는 서버 점검 전이라 그런건가?? 라는 말도 있습니다... 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김프가 말이 안된다,,,

 

김치프리미엄의 줄임말 김프!

 

김치와 프리미엄을 합쳐서 만든 단어이며, 김치는 한국을 뜻하며 프리미엄은 이득을 말합니다!!

 

즉, "한국에서 얻은 이득" 입니다.

 

국내 거래소가 해외거래소보다 시세가 높을 경우 그것을 %로 

정리해 사이트에 올리는 것을 김프사이트라고 합니다! 

 

김프의 현상황도 보겠습니다!!

kimp.ga/

김치프리미엄 및 암호화폐 실시간 시세 확인, 김프가

김프 김치프리미엄 역프 및 암호화폐, 비트코인 시세 변동을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김프 역프 사이트 김프가

kimp.ga

 

 

출처: 김프
출처: 김프

 

그냥 말이 안됩니다... 김프가 어제까지만해도 15~16% 였는데 갑자기 자고 일어나니 20%를 돌파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코인가격은 떨어지는데 김프는 올라가니,, 이게 말이 되는 상황인가요???

 

(hoxy 다들 존버하려고 줍줍하시는 건가요?? 그렇다면 코인에 목숨건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건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코인 갤러리는 더 심각하다.... 

 

도,,,망,,,,,,ㅊ,,,,,,

 

곡소리가 울리는중,,,

 

gall.dcinside.com/board/lists/?id=bitcoins

비트코인 갤러리

비트코인,가상화폐

gall.dcinside.com

 

출처: 비트코인갤러리

 

올블루로 힘든 코린이들에게 존버를 외치는 글도 종종 있습니다..

 

 

출처:; 비트코인갤러리

 

하지만 "욕설"이 난무하며,, "어제팔걸충"과 "주식"으로 다시 돌아간다고 선포하는 사람들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시 비트코인갤러리... 정말 대단하고 다양한 사람들이 있는 사이트답습니다.. 

 

(여러분 이 갤러리에서 글을 보고 매수,매도를 하는 사람들 없겠죠?,, 선택은 본인 몫,,,)

 

다들,,,,,, 본인 선택의 결과까지 책임 지시면서 수익을 보시길 희망합니다...

 

ㅎㅇㅌ!!!!!

 

저는 수익권이니 일단 존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본 종목 분석은 정보성이며, 투자의 선택은 여러분들의 손가락에 달려있습니다!!!

반응형